1. 미유키 아리스

 

튜닝 후

 

튜닝 전

본명 -미우라 아야나 (三浦綾菜) 

 

얼굴이 확실히 좀 깨긴하다.. 데뷔 전 고향으로 추측되는 홋카이도에서 미우라 아야나란 본명으로 모델과 연예계에 일부 종사하며 白い恋人 과자 CM에도 출연하는 등 지역에서 다소 인지도가 있던 배우였다.

그러다 무슨 이유로 AV로 전향하게 되었는지 의구심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 향간에 지저분한 소문들이 많다 같은 학교 출신이던 배우 토츠기 시게유키 (戸次重幸) 와 동거하다 낙태를 했다느니 예전부터 AV에 출연을 했다느니 실제로 밝혀진건 없으니 뭐라 할말은 없지만;; 어찌되었던 튜닝 전 미우라 아야나 시절의 모습은 평범하기만 하다. 심지어 가슴 성형 의혹도 있지만 밑의 사진을 보면 그건 또 아닌듯…

 

 

 

 

 

 

 

 

 

 

 

2005-08-07 시코 수영복 모델 촬영회 당시 모습

 

 

2. 아오키 마나

 

 

 

튜닝 후

 

 

 

튜닝 전

 

일본판 렛미인 프로그램 “뷰티 콜로세움”에 출연하여 얼굴을 완전히 튜닝했다.. 얼굴 때문에 사회생활이 어려운 여성을 모집해 도움을 주는 좋은 의도로 출발했지만 이를 이용해 얼굴을 뜯어고친 후 포르노에 출연했으니 더욱 기가막힐 수 밖에… 해외토픽에 오를 정도로 쇼킹한 화제거리였고 이것이 과연 정당한 행위였는지 여러모로 찬반이 엇갈리고있다.

 

 

 

3. 모모노기 카나

 

 

튜닝 후

튜닝 전

본명 – 마츠시마 마아사 (松嶋真麻)

 

그라비아 시절의 후덕한 몸을 빙자해 여동생 Channel 이란 제작사에 AV에 데뷔했을 적 부제는 “H컵의 거유 여대생” 이었다. 지금의 모모노기 카나와는 전혀 매치가 안되기에 더욱 놀랄만한데 도대체 이런 육덕진 몸매가 어떻게 이토록 달라질 수 있었을까??

 

공백기간 2개월만에 여동생 Channel 에서 아이디어 포켓의 전속배우가 되면서 모모노기 카나로 예명을 바꾸고 이제까지의 흑역사를 청산이라도 하듯이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단기간에 이처럼 슬림해진 요인으로는 “지방흡입”을 강하게 의심할 수 밖에 없다. (실제로 이런 케이스가 더러 발견된다) 결론은 아이디어 포켓의 선택은 탁월했다.

육덕진 몸매에 와꾸 좀 반반한 이도 저도 아닌 B급 배우가 대형 제작사의 버프를 받으며 놀라울 정도의 개변을 하게 되어 간판 스타로 발돋움하게 되니 그저 박수칠 수 밖에..

 

본디 뚱뚱했던 원인은 높은 식탐 때문이다. 가장 좋아하는 취미를 먹는 것을 꼽을 정도로 SNS에 들어가면 먹는 사진이 화면을 가득 매울 정도이다. 다만 예전처럼 함부로 먹었다간 곧바로 매출하락으로 연결될 수 있기에 현재까지 간신히?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4. 에이로 치카

 

튜닝 후

튜닝 전

 

그 때나 지금이나 달라진게 없다면 빈유지만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