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SEX ON THE BEACH, 아이다 유아

제작년도 – 2006년

링크 – https://www.arzon.jp/item_147287.html

아이다 유아가 S1 전속배우가 되면서 달라진 것은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첫 째로 화질이 HQ 고품질로 향상되어 이전에 잘 보이지 않던 미세한 피부의 질감이 육안으로 확인되는 등 전반적인 화질의 개선이 있었다. 둘 째로 모자이크가 약모로 개선됨에 따라 애널과 음모 부위가 해금되고 범위가 축소됨에 따라 오늘날과 유사한 포르노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셋 째로 스타일의 변화인데 이전의 제작사인 Max-A에서 다소 청순한 스타일을 요구하였다면 S1은 능동적이고 적극성을 띄는 치녀형의 스타일의 변화를 추구했기에 이는 다음 작품에 즉각 반영되었다. 게다가 대규모 자금력을 갖춘 제작사라 그런지 촬영무대가 훨씬 넓어졌고 리뷰에 소개된 섹스 온 더 비치처럼 외부 로케도 가능해졌다.

섹스 온 더 비치는 아이다 유아의 S1 시기를 상징하는 작품으로 회자될 만큼 당시 인기는 뜨거웠다. 그 동안 협소한 촬영장에서 가려졌던 아이다 유아의 몸매나 스타일이 탁트인 해변의 절경과 만나면서 크게 부각되었고 작품 중간마다 삽입된 인터뷰와 당시로선 획기적인 HD 화질의 개선 등은 바야흐로 VHS 아날로그 포르노의 시대를 막을 완전히 종결짓는 걸작이 아닐 수 없다.

video

오랄

  " 쭉 뻗은 슬림한 몸매를 감상하시라 "    
video

키스, 펠라치오

   
video

기승위

   
video

후배위

  " 허리의 기립근과 잔근육들이 섹시함을 드러낸다 "  
video

정상위, 질외사정

  " 모래가 묻은 뽀얀 살결에 정액을 사출하다 "    
video

오랄2

  " 음부를 햝는 소리가 매우 인상적이다 "    
video

후배위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