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 포르노 사이트 정리 2편

0
557

지난 편의 현지 포르노 사이트 정리가 나름 반응을 끈 관계로 분량상 다루지 못했던 포르노 사이트를 살펴보기로 하자 전 편이 메이저급 판촉사이트를 중심으로 다뤄봤다면 2편은 다소 영세한 규모로 운영하는 포르노 사이트를 정리해 보겠다.

다만 규모가 작다고 해서 무시하면 안 된다. 10-15년 동안 나름 이 바닥에서 건실하게 자리잡힌 업체들이며 특히 이 업체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을 자세히 살펴보면 메이저 업체와 구별되는 그들 나름의 속성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1편에서와 마찬가지로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업체만을 다루겠다.

 

AVVR.JP

이 업체는 불과 작년에 개설된 최신 사이트로 VR 열풍에 힘입어 우리는 ONLY VR만 판다능 컨셉으로 VR 영상만을 다루는 전문 업체이다. VR은 DMM에서도 판매하지만 이곳 만큼 규모도 크지 않을 뿐더러 품질도 그닥;; AVVR의 가장 큰 특징은 평면화면을 VR 포맷으로 컨버팅한 화면이 아니라 고프로 히어로 시리즈를 이용해 180도 범위만 촬영했기에 지원범위는 아직 크질 않다. 또한 전용플레이어인 VR ME를 통해 애플,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재생이 가능하다.

헌데 이 업체는 제작과 판매를 겸업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특히 이 곳에서 밖에 볼 수 없는 독점물이 많아 눈요기를 하기 괜찮다 다만 주의할 점은 재생기간이 10분 내외로 상당히 짧은편인데 그 대신 가격은 100엔 정도로 저렴한 편이므로 혹시 VR에 도전할 분들은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사이트이다.

 

HBOX.JP

불과 얼마 전에 발견한 사이트로 포르노 외에 망가, 에로게, 동인 등을 아우르는 잡식 사이트다 필자가 몇 차례 이 곳을 이용해본 경험으론 할인행사를 자주하는 편이며 연식이 좀 된 구작일수록 할인폭이 큰편이다. 그리고 숫자는 많지 않으나 이 곳에서만 판매하는 독점물도 존재한다 (어느 사이트던 독점물은 항상 존재..) 

다만 필자는 이 사이트를 비추하고 싶다.. 할인을 자주 해주는 건 좋은데 정말이지 동영상 보기가 극악하다. 다운받은 영상은 동영상 형식으로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캐쉬파일 형식으로 저장되며 그 캐쉬파일들은 hot player 이란 프로그램으로 재생가능하다.

1편에서도 다뤘지만 동영상 파일에 DRM 락을 걸어 재생하는게 DMM의 방식이고 캐쉬파일이 잘게 쪼개진걸 프로그램을 이용해 로그인하여 감상하는 방식이 MGSTAGE의 방식이다. 그러나 HBOX MGSTAGE보다 뒤떨어지는 이유는 유연성에 있다. 가령 다른 컴퓨터나 드라이브에 파일을 옮겨도 MGSTAGE 것은 별 무리없이 재생을 지원한다면 HBOX는 레지스트리 문제 때문인지 위치를 바꾸는 순간 재생이 꼬여버린다. 또한 MGSTAGE 것은 폴더별로 분류할 수 있어 관리하기 좀 더 용이하다면 HBOX는 그런거 없다;;  (결론은 다른거 쓰자…)

 

デジグラ (데지그라)

데지그라는 착에로 전문 사이트이다. AV배우들을 섭외하여 그라비아 치곤 HOT한 영상을 촬영하여 판매하고 있다. 개설년도가 2002년도이니 어느덧 15년이 지난 잔뼈가 굵은 사이트로 2015년도 부터 4K 영상을 판매하며 품질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기카텐 배우 뿐만이 아닌 고급화 전략을 구사하며 사쿠라 마나, 마츠오카 치나 같은 전속배우들도 참여하고 있기에 퀄리티는 이미 보장되었다 봐도 무방하다. 다만 영상은 정액제와 단품제로 나눠 정액제에서만 볼 수 있는 작품을 집어넣는 꼼수를 부리고 있는데 가격이 창렬한 편이라 함부로 접근하기가 쉽지않다. (가격 낮추자…)

 

BBMOVIES.JP

참으로 아스트랄하기 그지없는 패티쉬 전문 업체이다. 배가 빵빵해질때까지 꾸역꾸역 먹는다던지 코를 빨거나 충치가 있는 치아를 보여주는 건 고사하고 심지어 스캇물에 안면붕괴까지… 사이트를 구경하다보면 정신이 아득해지고 내가 어디에 있는가 혼동할 때가 많다. 이런 특이취향이 있는 분이 아니고서야 어쩌면 평생 접근할 일이 없어보이지만 의외로 딥키스 같이 노멀한 취향을 다루는 것도 적지않다.

여담으로…

마니아 도감이란 메뉴가 있는데 접속은 무료..

사진과 같이 코, 눈, 혀까지 배우의 몸을 이잡듯이 뒤져서 세세한 특징이란 특징은 모두 잡아놓았다..

가히 이 정도면 페티쉬즘의 끝판왕이랄까 사람에따라 혐오를 느낄 장면들이 많으므로 접속에 신중하길 바란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